본문 바로가기
유통

청호나이스, 새 모델광고로 임영웅 발탁

by 1코노미뉴스 2020. 4. 21.

 

사진=청호나이스

[1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 청호나이스는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 임영웅을 모델로 활용한 광고,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생활가전제품 주 구매 층인 중·장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을 광고모델로 선정한 요인이기도 하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임영웅 광고 모델 발탁에 대해 "청호나이스는 1993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제품력, 기술력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두고 성장해 온 회사"라며 "당사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트로트 신성 임영웅씨를 새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1코노미뉴스 팔로워 이벤트 참여방법!

[BY 1코노미뉴스] 포스트 팔로워 이벤트 참여방법1. 1코노미뉴스 네이버 포스트 팔로우를 누른다.2. '펫...

m.post.naver.com

 

제 1회 1코노미뉴스 펫팸족 모여라 공모전

[BY 1코노미뉴스] ■지원방법: 반려동물 이름, 종류, 지원자 연락처, 원고 1200자 이상, 지원자 사진(1매)...

m.post.naver.com

 

[1인 가구 헬스케어] 두통, 아픈 부위·증상마다 질환 달라 - 일코노미뉴스

대부분의 두통은 가벼운 통증과 일차로 지나는 경우가 많아 무시한다. 하지만 두통은 아픈 부위, 증상마다 질환이 다른 복잡한 병이다. 1인 가구의 경우 건강을 챙기기 쉽지 않고, 큰 병이 발생하면 당장 돌봐줄 ...

www.1conomynews.co.kr

 

 

'6개월 후 요금제 변경?' 쉽지 않을걸…LG유플러스 '해지방어' 여전 - 일코노미뉴스

LG유플러스가 여전히 해지를 방어하는 수법을 쓰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고가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금제를 바꾸지 못하도록 해놓은 것이다.실제로 20일 LG유플러스...

www.1conomynews.co.kr

 

 

SK매직, 혁신·친환경 인정받은 '2020이노스타-그린스타' 6관왕 - 일코노미뉴스

SK매직이 한국경영인증원(KMR) 주관 \'2020 이노스타-그린스타\' 인증에서 정수기,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공기청정기, 비데 등 총 6개 품목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이노스타 인증\'...

www.1conomy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