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 SK매직이 고객 소통창구 강화에 나섰다.
16일 SK매직은 원활한 고객 소통과 브랜드 선호도 제고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SK매직은 제품 개발자, 서비스 기사 등 임직원들이 직접 영상에 참여해 소비자의 궁금증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친숙하게 전달하고 흥미로운 영상 콘텐츠를 선보여 SK매직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강화할 방침이다.
먼저 신설된 'SK매직-매직연구소' 코너는 소비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제품 성능을 다양한 비교실험을 통해 소개하는 콘텐츠다. 제품의 우수성과 SK매직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생생한 영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SK-매직부부', 'SK매직이 찾아갑니다'등 유머와 감성코드를 결합한 웹드라마 등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또 영상내용에 광고, 제품소개 영상을 비롯해 제품 사용설명, 자가점검 등의 정보제공 콘텐츠를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제작해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동석 SK매직 SNS홍보담당은 "단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해 오픈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매직, 혁신·친환경 인정받은 '2020이노스타-그린스타' 6관왕 (0) | 2020.04.21 |
---|---|
1인 가구 '집콕' 즐기기, 어디까지 해봤니? (0) | 2020.04.17 |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누적판매 3000대 돌파 (0) | 2020.04.16 |
본에스티스, 개그우먼 여윤정 ‘행복한 결혼, 아름다운 예비신부’ 홍보대사 발탁 (0) | 2020.04.16 |
쿠팡, 매출 7조 돌파 …인건비 증가에도 영업손실 36.1%↓적자 대폭 줄여 (0) | 2020.04.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