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나인테일즈(9tails)는 21일 KBS 희극인실(회장 김성규)과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KBS 희극인실 공식 후원 화장품 지정, KBS 희극인과 함께하는 ‘365 피부 건강 캠페인’ 등이 골자다.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표 브랜드인 브랜드K로 선정된 나인테일즈 링클케어세럼은 현재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프랑스 최대 홈쇼핑사인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 국내 최초로 한국 미용제품을 론칭하며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현재 인기 중견배우인 김창숙씨가 광고모델을 맡고 있으며, 많은 배우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이다. 365 피부 건강 캠페인에는 트로트 가수 신나라, 배우 겸 가수 황은정, 가수 강애리자, 개그맨 김대희, 최형만, 황기순, 현병수 등이 참여하고 있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오는 22일 신세계TV쇼핑에서 링클케어세럼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모레퍼시픽그룹, 2020 지구의 날 맞아 레스 플라스틱 실천 앞장 (0) | 2020.04.22 |
---|---|
하이트진로, 마산ㆍ창원지역 청년 자립 지원 나서 (0) | 2020.04.22 |
청호나이스, 새 모델광고로 임영웅 발탁 (0) | 2020.04.21 |
SK매직, 혁신·친환경 인정받은 '2020이노스타-그린스타' 6관왕 (0) | 2020.04.21 |
1인 가구 '집콕' 즐기기, 어디까지 해봤니? (0) | 2020.04.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