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 SK매직은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하트라이브'를 통해 전기레인지 특가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가 운영하는 '하트라이브'는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SK매직은 롯데하이마트와 시너지 강화를 위해 '하트라이브' 방송 최초로 본사 쇼룸에서 직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8일 오후 6시부터 '전기레인지로 더위 걱정 없는 주방 만들기'란 주제로 40여 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SK매직은 34년 주방가전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과 '3구 프리미엄 인덕션'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가스레인지와 하이라이트, 하이브리드,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특장점에 대한 비교 설명과 함께 전기레인지에 대한 오해와 진실을 전하는 Q&A, 요리 시연 등 다양한 내용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나눌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터치온 플렉스 하이브리드 인덕션'은 세계 최고의 기술을 가진 독일 E.G.O 사와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고출력 인덕션 방식(2구)과 고효율 하이라이트(1구) 히팅 방식이 적용된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특히, 사각팬 등 바닥이 넓은 용기에 고르게 열을 전하기 위해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렉스(FLEX)' 기능이 포함돼 있어 활용도가 높다.
'3구 프리미엄 인덕션'은 한국형 스마트 컨트롤과 함께 국내 최초로 블루 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제품이다. 잔열표시를 비롯 ▲다중 안전장치 ▲보온 ▲키즈락 ▲음성안내 ▲원터치 화력설정 등 안전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SK매직은 이날 방송을 통해 2개 제품 모두 파격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며 각 제품별 구매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인덕션 냄비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확산함에 따라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채널의 방식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SK매직은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의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인 가구, '홀로' 아닌 '횰로'…산업계 트렌드도 변화 (0) | 2020.06.09 |
---|---|
하이트진로, 여름철 폭염대비 혼자 사는 '쪽방촌' 생수 4만병 지원 (0) | 2020.06.09 |
1~2인 가구 늘면서 미니수박도 매출 상승 (0) | 2020.06.08 |
맥도날드, 대구 지하철 청소 근로자들에게 빅맥 ·커피 전달 (0) | 2020.06.05 |
청호나이스, 펫팸족 위한 '청호 펫 공기청정기' 출시 (0) | 2020.06.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