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

풀무원, 1인 가구 용량 맞춘 '풀무원 톡톡 썰은김치' 2종 출시

by 1코노미뉴스 2020. 4. 2.

사진=풀무원

[1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 풀무원식품은 1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풀무원 톡톡 썰은김치'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풀무원이 선보인 풀무원 톡톡 썰은김치는 혼자먹기 알맞은 소용량과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어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를 받은 유산균으로 시원함과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용기형(400g) 제품과 투컵(160g)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중 용기형은 전국 코스트코 15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투컵 제품은 1인 가구가 한끼식사로 적당한 80g 용량을 두 컵에 담았다.

풀무원 관계자는 "국내 김치 소비자는 소용량과 편리함을 동시에 요구하고 있다"며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칼럼] “코로나19, 회복력으로 역경 극복하자” - 일코노미뉴스

인생을 결정하는 것은 역경(불행한 사건) 그 자체보다 어떻게 대응하느냐다. 대부분의 사람은 살아가면서 크고 작은 역경(Adversit)을 겪는다. 하지만 동일한 역경을 겪었는데도 어떤 사람은 그대로 넘어지고, 어...

www.1conomynews.co.kr

 

 

[4.15 총선] 1인 가구 '표심' 어디로 향하나 - 일코노미뉴스

세 집 중 한 집은 1인 가구인 시대. \'1코노미\'(1인 경제)란 신조어가 등장할 정도로 사회·경제에 1인 가구가 미치는 영향은 지대하다.문재인 대통령 역시 지난 대선에서 1인 가구를 위한 공약을 적극적으로 내...

www.1conomynews.co.kr

 

 

허영인 SPC그룹 회장, 빗나간 자식사랑 '도마위' - 일코노미뉴스

국내 대표 제과업체인 허영인 SPC그룹 회장의 빗나간 자식사랑이 도마위에 올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액상 대마 밀수·흡연\'혐의로 논란이 됐던 SPC 허영인 회장의 둘째 아들인 허희수 부사장이 다시 경영에 복...

www.1conomy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