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장기영, '행복한 결혼, 사랑스러운 아내의 피부' 홍보대사로
[1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본에스티스는 오는 4~5월 웨딩시즌을 맞아 혼주를 위한 피부 관리 상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 선물 상품권을 출시하고 지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 개그맨 장기영을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행복한 결혼, 사랑스러운 아내의 피부 관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개그맨 장기영은 지난 2월 결혼한 새 신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진행된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현재 화장품을 전문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1人1食] 숭의가든 목살양념구이다…"양념고기네" - 일코노미뉴스
마켓컬리는 유명 맛집과 손잡고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몇몇 상품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으면서 \'효자\' 상품이 되고 있다.[1코노미뉴스]가 단순히 유명세만을 이용한 \'미끼 상품\'인지, 정...
www.1conomynews.co.kr
[기자수첩]"갈수록 죽을 맛" 어느 1인 소상공인의 곡소리 - 일코노미뉴스
정부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경제살리기 정책을 쏟아내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정책들을 나오고 있지만 정작 소상공인들을 위한 맞춤 정책은 아니라는게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전언이다. ...
www.1conomynews.co.kr
고양시, 요양병원 등 취약계층 집단감염예방 대응책 강화 - 일코노미뉴스
고양시가 코로나19에 큰 피해를 받을 수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예방책 마련에 나섰다.시는 취약계층의 선제적 관리를 위해 정부지침이 내려오기 전부터 각 병원 및 시설에 감염관리자를 의무 지정하고, 보건소와 ...
www.1conomynews.co.kr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영인 SPC그룹 회장, 빗나간 자식사랑 '도마위' (0) | 2020.04.01 |
---|---|
빙그레, 해태아이스크림 1400억 원 인수 "글로벌 사업 넘본다" (0) | 2020.04.01 |
쿠팡, 늘어나는 1인 가구…'나를 위한 주방' 전문관 개편 (0) | 2020.03.31 |
청호나이스,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출시 (0) | 2020.03.31 |
SK매직, 7년 연속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0) | 2020.03.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