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노미뉴스=안지호 기자] 대유위니아 그룹의 위니아에이드는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가정에 지난 31일부터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오는 14일까지 접수된 고객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공기청정기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등 위니아딤채 전 제품과 ▲ 위니아대우 클라쎄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및 전자레인지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냉장고,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방문해 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비교적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해 제품은 먼저 제품을 세척하고 건조 작업을 마친 후 진행되며, 정상 사용 테스트까지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부품비의 경우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위니아에이트 콜센터를 통해 자세한 내용과 가까운 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다.
남동법 고객지원사업본부장은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예기치 못한 피해를 입어 실의가 큰 국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빨리 일어서길 바란다"면서 "피해를 입은 가정을 최우선으로 복구가 빨리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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