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통신

'전자랜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 전년대비 335% 증가

by 1코노미뉴스 2020. 5. 21.

 

사진=클린킹

[1코노미뉴스=안지호 기자] 전자랜드는 지난 5월 1일부터 15일까지 홈케어 서비스 '전자랜드 클린킹'의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335%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최근 일부지역에 30도가 넘는 더위와 함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에어컨 청소 서비스 이용 고객이 증가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같은 기간에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의류관리기 ▲매트리스 등 청소를 포함한 전체 클린킹 서비스의 이용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269% 성장했다.

 

'전자랜드 클린킹'은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가전인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과 첨단장비, 친환경약품,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 3개월 A/S 등을 통해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고압세척과 고온스팀으로 각종 세균을 제거하고, 향균제를 도포해 세균의 증식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 신청은 전자랜드 매장방문·전화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클린킹 에어컨 청소 서비스를 최대 2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자랜드 클린킹 관계자는 "서비스 신청이 몰리는 본격 여름보다 지금이 에어컨 청소의 적기다"라며 "가동 시 불쾌한 냄새가 나거나, 외부 필터에 먼지가 자주 생기거나, 에어컨 냉방 효율이 떨어진다면 에어컨 청소를 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독거노인 심금 울린 임영웅, '마음의 벗' 됐다 - 일코노미뉴스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이 불러온 트로트 열풍이 1인 가구 중장년과 고령층 사이에서 \'효자\'로 거듭났다. 프로그램이 막을 내린 이후 진(眞)을 차지한 임영웅을 비롯해 유명세를 탄 가��

www.1conomynews.co.kr

 

[1人1食] 고기육수·마늘김치 황금궁합…'명동교자 칼국수' - 일코노미뉴스

아침 출근길 촉촉이 내리는 아침 비를 맞으며 \"점심은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그래서 찾았다. 오늘의 1人1食은 명동의 맛집, \'칼국수의 지존\'이라고 불리는 \'명동교자\'��

www.1conomynews.co.kr

 

[1인 가구 헬스케어] 입 벌릴 때마다 '딱딱', 턱관절장애 의심 - 일코노미뉴스

턱은 일상생활을 유지하는 데 아주 중요한 구조물이다. 턱관절에 문제가 생기면 이는 상당한 스트레스로 작용한다. 따라서 턱관절장애는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해야 한다. 혼자 사는 1인 가구, ��

www.1conomynews.co.kr

 

항공업계 '숨통' 트이나…국제선 운항 재개 준비 '분주' - 일코노미뉴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멈춰 섰던 하늘길이 다시 열린다. 막대한 피해로 위기에 몰린 항공업계는 앞다퉈 국제선 운항 재개 준비에 나섰다. 정부의 긴급 자금 지원이 더해지면 항공업계도 ��

www.1conomynews.co.kr

 

거스를수 없는 대세... 1인 가구 증가 금융권도 '들썩' - 일코노미뉴스

\"1인 가구의 급속한 증가로 주거정책, 사회복지정책 등 기존 4인 가구 기준이었던 정책의 변화가 필요한 것이 아닌가. 1인 가구를 위한 정책 종합패키지를 만들라\"문재인 대통령이 지난해 12월 �

www.1conomy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