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나인테일즈(9tails)가 공영쇼핑 5주년 기념, ‘링클파워세럼 골드9’을 런칭에 앞서 미리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링클파워세럼 골드9은 오는 5월 1일 공영쇼핑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기능성 화장품 세트로 구성됐다. 링클파워세럼은 신세계 면세점 등 오프라인은 물론 프랑스와 국내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
나인테일즈는 이번 공영쇼핑 생방송에 앞서 링클파워세럼 골드9을 미리주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서철 대표는 “브랜드K 덕분에 ‘나인테일즈’ 브랜드가 세계 뷰티의 중심지 프랑스 홈쇼핑에 진출할 수 있었다”며 “얼마 전 프랑스 홈쇼핑에서 1분당 1300유로(약 170만원)라는 기록적인 마진율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유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국내 첫선...침실에 초점 맞춘 까닭은 (0) | 2020.04.29 |
---|---|
청호나이스, 살균 전해수기 '세니타' 출시 (0) | 2020.04.29 |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골드9' 공영쇼핑 런칭 (0) | 2020.04.28 |
"상장 한 발짝 더"티몬, 미래에셋대우와 IPO 대표주관사 계약 (0) | 2020.04.27 |
청호나이스, 4D 마사지볼 탑재한 '안마의자 MC-950W'출시 (0) | 2020.04.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