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

본에스티스 한남직영점, ‘오픈 2주년 프로모션’ 진행

by 1코노미뉴스 2020. 4. 8.

본에스티스가 한남직영점 오픈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 = 본에스티스

[1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본에스티스는 한남직영점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K뷰티의 철학이 담긴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현재 논현점, 여의도점, 한남점 등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피부관리 상품권 출시와 4060 여성을 위한 '엄마의 봄나들이 피부 관리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 봄 웨딩시즌을 맞아 시어머니와 며느리 피부관리 프로모션, 엄마와 딸의 피부관리 나들이 상품도 선보였다.

본에스티스는 직영점에서 다양한 피부 관리 시스템, 스파 시설, 두피관리, 비만관리, 리프팅관리, 얼굴축소관리, 여드름관리, 산전산후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칼럼]'사회적 거리두기'편의성·합리성 중시하는 1인 가구 소비로부터 배우자 - 일코노미뉴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전 국민의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이 의무화되고 있다. 정부가 발표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 두기 국민행동지침’에 따르면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1. 외출, 모임, 외식, 행사, ...

www.1conomynews.co.kr

 

 

[인터뷰] 양진하 수원시의원 "반려동물 단순한 외로움 해소로 여겨서는 안돼" - 일코노미뉴스

반려동물 인구 천만시대. 마하트마 간디는 \"동물을 대하는 태도를 보면 그 나라의 도덕적 수준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최근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덩달아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도 증가하고 ...

www.1conomynews.co.kr

 

 

[4.15 총선] 일자리·주거 등 청년 1인 가구 공약 '봇물' - 일코노미뉴스

지난 2018년 통계청에 따르면 1인 가구는 29.3%를 차지했다. 특히 젊은 청년층은 시대가 바뀌면서 이전 세대와 달리 개인주의 경향을 보이며 스스로 1인 가구의 삶을 택하는 비율이 상당히 높아졌다.무한경쟁을 ...

www.1conomy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