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月 87만원에 니로·쏘울EV 타볼까…'기아플렉스 EV라인' 출시

by 1코노미뉴스 2020. 3. 26.

[1코노미뉴스=지현호 기자] 기아자동차가 전기차 전용 구독서비스를 내놨다. 월 87만원만 내면 니로EV 또는 쏘울EV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26일 기아차는 '기아플렉스 EV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월 요금 87만원을 지불하면 니로·쏘울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고, 추가로 카니발하이리무진을 월 1회 72시간 대여할 수 있다.

여기에 자동차업계 최초로 전기차 무제한 충전서비스 옵션(월 6만9000원)을 제공한다.

3개월 패키지 요금을 이용하면 월 3만원 구독료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기아플렉스 EV라인 모바일 앱을 통해 계약, 결제, 예약, 배송, 반납의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제공한다.

한편 기아차는 더 K9, 모하비, 스팅어로 구성된 '기아플렉스 프리미엄'도 운영 중이다.

2019년 6월 런칭 이후 현재까지 200여명이 이용했다.

차량 구독서비스에 대한 낮은 인식률, 비용부담 등이 작용한 결과로 분석된다.

실제로 구독경제가 발달한 미국, 유럽 등 해외에서는 차량 구독서비스 시장이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윤민철의 툰코노미 13화] 혼놀족 하루 - 일코노미뉴스

 

www.1conomynews.co.kr

 

 

[기자수첩] 신세계푸드, 단체 급식 집단 감염 언제까지 원론적인 답만 고수하나 - 일코노미뉴스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전세계가 들썩이는 요즘, 매일 어디를 가든지 듣게 되는 말이 있다. 바로 위생·청결·손씻기·마스크 착용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하고 1차 감염으로부터 예방하자는게 정부의 방...

www.1conomynews.co.kr

 

 

[칼럼] 마음감기, 마음파트너와 따뜻한 차 한 잔으로! - 일코노미뉴스

\'Time Poor\'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사람이 바쁘게 지내는 요즘이다. 그렇게 바쁘고 힘든 일상에 몸이 축나지 않으면 이상한 일이다. 그러다 보니 보약과 홍삼을 달고 산다. 매일 영양제도 챙기며 좋은 ...

www.1conomy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