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

본에스티스, 웨딩시즌 맞이 '피부관리' 프로모션

by 1코노미뉴스 2020. 3. 31.
  • 개그맨 장기영, '행복한 결혼, 사랑스러운 아내의 피부' 홍보대사로

개그맨 장기영, 국악인 박혜정 부부./ 사진 = 본에스티스

[1코노미뉴스=정윤선 기자] 본에스티스는 오는 4~5월 웨딩시즌을 맞아 혼주를 위한 피부 관리 상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30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본에스티스는 웨딩시즌을 맞아 결혼 선물 상품권을 출시하고 지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 개그맨 장기영을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행복한 결혼, 사랑스러운 아내의 피부 관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개그맨 장기영은 지난 2월 결혼한 새 신랑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4월부터 7월까지 진행된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현재 화장품을 전문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1人1食] 숭의가든 목살양념구이다…"양념고기네" - 일코노미뉴스

마켓컬리는 유명 맛집과 손잡고 다양한 간편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몇몇 상품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으면서 \'효자\' 상품이 되고 있다.[1코노미뉴스]가 단순히 유명세만을 이용한 \'미끼 상품\'인지, 정...

www.1conomynews.co.kr

 

 

[기자수첩]"갈수록 죽을 맛" 어느 1인 소상공인의 곡소리 - 일코노미뉴스

정부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경제살리기 정책을 쏟아내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정책들을 나오고 있지만 정작 소상공인들을 위한 맞춤 정책은 아니라는게 관련업계 종사자들의 전언이다. ...

www.1conomynews.co.kr

 

고양시, 요양병원 등 취약계층 집단감염예방 대응책 강화 - 일코노미뉴스

고양시가 코로나19에 큰 피해를 받을 수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예방책 마련에 나섰다.시는 취약계층의 선제적 관리를 위해 정부지침이 내려오기 전부터 각 병원 및 시설에 감염관리자를 의무 지정하고, 보건소와 ...

www.1conomy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