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신규 광고 내놔

by 1코노미뉴스 2020. 8. 31.

사진=SK매직

[1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 SK매직이 브랜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에 이어 신제품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소재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광고를 통해 자가관리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당신은 쉽게 필터만, 나머지는 정수기 스스로'란 메시지로 신개념 자가관리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특장점을 전했다. 이어, UV코크살균, 직수관 순환 배수, 직수관 전해수 살균 등 고객 관점에서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탄생한 SK매직의 혁신적인 기술을 영상으로 담아냈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비대면 자가관리 제품이다.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필터 또한 자가교체 가능하며, 렌탈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비대면 자가관리 제품이지만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기본으로 지원한다. SK매직은 4개월(방문형)과 12개월(셀프형) 주기로 방문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형과 셀프형 모두 12개월에 1번 취수부 전체 무상교체를 포함한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동실 SK매직 광고담당은 "비대면(언택트) 시대, 단순 필터 교체만이 아닌 정수기 스스로 관리까지 가능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강조하며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의 생활에 보탬이 되는 혁신적인 제품을 계속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SK매직


 

[정희정의 모나리자] 축구 국가대표까지 코로나 감염된 프랑스 - 1코노미뉴스

코로나바이러스 하루 신규 감염자 5천 명을 넘긴 프랑스가 극단의 조치를 발표했다. 27일 장 카스텍트 프랑스 총리는 지난 하루 동안 신규 확진자가 5천429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일 같이 확��

www.1conomynews.co.kr

 

[인터뷰] 박진식 도봉구의회 의장 "도봉구만의 1인 가구 특화사업 전개해 나가겠다" - 1코노미뉴�

서울시 도봉구 인구는 7월 말 기준 328,822명으로, 이 가운데 65세 이상 인구가 60,883명으로 전체 인구 대비 18.5%를 차지하고 있다. 우리나라 전체 15.7%에 비하면 고령인구가 많은 셈이다. 이런 도봉��

www.1conomynews.co.kr

 

1인 가구 30% 시대…20대 1인 가구 수 112만 - 1코노미뉴스

지난해 우리나라 1인 가구의 비중이 30%를 넘은 것으로 조사됐다. 나홀로 사는 사람들의 비중이 늘어난 셈이다. 28일 통계청이 발표한 \'2019년 인구주택총조사 집계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9년 11��

www.1conomynews.co.kr

 

[천기덕 칼럼] 리더와 꼰대의 '비소리와 공소리' - 1코노미뉴스

한 명의 리더가 일으키는 기적은 놀랍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애플의 리더가 그렇다. 한국도 많은 리더가 있었다. 그러나 요즘 국가의 리더는 별로 안 보이고 나라 안팎에서 구설수에만 오르고 있

www.1conomynews.co.kr

 

[인터뷰]이선화 성동지역자활센터장 "중·장년 1인 가구 70% 남성" - 1코노미뉴스

\"성동지역자활센터에서 일하시는 모든 분이 가슴 설레는 경험을 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어떨 때 가슴이 설렐까요? 사랑하는 연인을 만났을 때, 새로운 기대로, 너무 좋은 느낌으로, 가슴이 벅

www.1conomynew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