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통

SK매직, 2차 '매직 라이브쇼' 방송서 '터치온 플러스' 선봬

by 1코노미뉴스 2020. 7. 1.

사진=SK매직

[1코노미뉴스=백혜진 기자] SK매직이 렌탈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브커머스 '매직 라이브쇼'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로 2차 방송을 오는 7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매직 라이브쇼'는 SK 매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 매직몰'과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IGTV, 소스 라이브 앱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되는 온라인 판매 방송으로, 지난달 16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 9200여 명이 접속해 판매수량 300대를 넘길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방송은 신제품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프리미엄 론칭쇼로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는 론칭 방송에 함께한 가전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가 함께 참여해 한층 새로워진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의 사용 후기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터치온 플러스'는 식기세척기의 스테디셀러로 불리는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이다. SK매직만의 특화된 세척과 건조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와 '파워드라이(Power Dry)'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첫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방송 중 구매 신청 고객에게는 15% 할인 가능한 '매직 라이브 쿠폰'을 지급하고, 렌탈/구매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15만원 권, 18만원 상당의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Denby)' 6종 식기세트.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추가로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매직 라이브쇼'는 단순 정보전달과 판매가 목적이 아닌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반영해 소비자의 제품 이해를 높이기 위한 방송"이라면서 "이번 방송을 통해 SK매직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다 생생하게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포스트 코로나시대, 1인 가구 '식생활 풍경' 달라지나 - 일코노미뉴스

1인 가구의 생활 풍경이 달라지고 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장기화하면서 외식·배달식을 즐겨 먹던 1인 가구의 식생활에 변화가 찾아온 것이다. 밀키트 등 다양한 간편식�

www.1conomynews.co.kr

 

광주 동구, 1인 가구 지원정책 실태조사 실시 - 일코노미뉴스

광주 동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1인 가구의 건강한 자립과 지원을 위해 실효성 있는 정책수립을 위한 실태조사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동구는 5개 구 중 최초로 \'광주광역시동구1인가구��

www.1conomynews.co.kr

 

[박민선 칼럼] 1인 가구 중장기 정책방향, 실효성 있는 정책으로 이어지길 - 일코노미뉴스

지난 6월 25일 정부의 1인 가구 중장기 정책 방향 및 대응방안이 발표됐다. 이번 발표는 국내 1인 가구 수가 2000년 15.5%, 2010년 23.9%, 2019년 29.8%로 가파르게 증가해 왔으며, 1인 가구는 우리 사회의 ��

www.1conomynews.co.kr

 

라임 무역금융펀드 원금 반환... 금감원 분조위 "전액 돌려줘라" - 일코노미뉴스

라임 무역금융펀드에 대한 투자원금 전액을 반환하라는 결정이 내려졌다. 라임자산운용의 사모펀드 중 2018년 11월 이후 판매된 무역금융펀드(플루토-TF 1호)에 대한 원금 전액 반환이 결정된 것��

www.1conomynews.co.kr

 

광주시, 1인 가구 30% 넘었다…지원 대응책 마련 - 일코노미뉴스

광주광역시는 지난해 기준 1인 가구가 전체 가구의 30%를 넘으면서 1인 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시는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1인 가구의 생활실태와 정책

www.1conomynews.co.kr

댓글